A23I7628_3.JPG
2019.11.27

도이치 모터스,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과 스폰서십 계약 체결

종합 자동차 서비스 기업 도이치 모터스(회장 권오수)가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스폰서십 계약 조인식은 27일 오후 2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도이치 모터스 신차사업부문 성준석 사장, 수원삼성 오동석 단장 등 양사 관계자 및 수원삼성 선수단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계약에 따라 2020년부터 수원삼성 선수들이 착용하는 유니폼 후면과 하의에 도이치 모터스 로고가 부착된다. 또한, 수원월드컵경기장 내 각종 광고 매체에 도이치 모터스 광고가 노출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도이치 모터스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은 K리그 최단기간 400승 달성, FA CUP 통산 최다 우승 등 우수한 성적으로 K리그를 이끌어 가고 있어 종합 자동차 전문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도이치 모터스와 함께 긴밀한 파트너십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도이치 모터스 신차사업부문 성준석 사장은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과 스폰서십을 맺고 파트너로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이번 체결을 통해 도이치 모터스와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 모두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도이치 모터스는 ‘새로운 소통이 시작되는 곳, 도이치 모터스’라는 슬로건 아래 스폰서십, 사회공헌활동 등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특히, 박항서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차량 후원, 서울국제마라톤 후원,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 후원 등 스포츠 분야에서 두드러진 모습을 보이며 성장해 나가고 있다.
deutschmotors_thunders_22_4.jpg
2019.11.03

도이치모터스,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과 공식 후원 계약 체결

종합 자동차 서비스 기업 도이치모터스(회장 권오수)가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도이치모터스는 ‘새로운 소통이 시작되는 곳, 도이치모터스’라는 슬로건 아래 다채로운 활동으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지난 2월 박항서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차량 후원을 비롯해 서울국제마라톤후원 등 다양한 스포츠 스폰서쉽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번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 후원을 시작으로 스포츠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계약을 통해 도이치모터스는 서울 삼성 썬더스에 전폭적인 지원을 펼치는 것은 물론 농구를 통한 다양한 브랜드 활동으로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공식 후원 체결식은 지난 3일 서울 삼성 썬더스와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의 경기가 열린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함께 진행됐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도이치모터스 전략기획실 권혁민 전무가 시투를 맡았으며, 공식 협약식은 도이치모터스 신차부문 성준석 사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프타임에 열렸다.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은 1978년 2월 창단, 한국 남자농구의 발전과 역사를 같이해 온 전통있는 명문 구단이다. 1979년 코리언 리그 첫 우승을 시작으로 수많은 대회에서 훌륭한 성적을 거두며 농구 명가로서의 명성을 쌓아왔다.

도이치모터스 신차부문 성준석 사장은 “한국 프로농구를 대표하는 서울 삼성 썬더스를 공식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농구 팬들은 물론 소비자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